15 | 간호학사 질문있습니다 | 간호사 | 2023-06-27 | 3 | ||||
14 | 학점인정신청을 단체로 했던것 같은데 미인정 학점으로 떠요 | 김은경 | 2022-03-31 | 1 | ||||
13 | 간호학과 교육문의 드려요. | 소복 | 2021-01-07 | 7 | ||||
12 | 치위생학 학사 문의드립니다 | 신이나 | 2020-02-03 | 3 | ||||
11 | 치위생과 일요반 과정 문의드립니다 | 이혜림 | 2020-02-03 | 3 | ||||
10 | 치위생과 입학 3월만 받나요? | 마마 | 2019-05-19 | 6 | ||||
9 | 간호학과 6개월 과정 교육문의드립니다 | 람 | 2019-03-13 | 5 | ||||
8 | 수업시간 질문이요 | 어니 | 2018-12-12 | 0 | ||||
7 | 치위생 일요일반 문의 드려요 | 어니 | 2018-11-19 | 4 | ||||
6 | 일요 6개월 과정반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 간호학과 | 2017-12-29 | 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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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육보건대학교>(이하 ‘본교’)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통해 본교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 · 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본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합니다.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 설치 대수 | 관리 구분 |
---|---|---|
표 참조 | 103대 | 시설관리자 |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 책임자 등을 두고 있습니다.
이름 | 직위 | 소속 | 연락처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준혁 | 센터장 | 정보지원센터 | 02-3407-8674 |
관리책임자 | 홍경희 | 처장 | 사무처 | 02-3407-8620 |
접근권한자 | 강돈희 | 계장 | 사무처 | 02-3407-8544 |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 책임자 등을 두고 있습니다.
촬영시간 | 보관기간 | 보관장소 |
---|---|---|
24시간 | 25일(25일 이후 순차 삭제) | CCTV본체 하드디스크 |
본교는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을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 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 담당자 | 연락처 |
---|---|---|
(주)나현테그놀로지스 | 이병문 | 02-943-4885 |
확인 방법 :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해당부서를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소속 | 관리자 | 연락처 |
---|---|---|
사무처 | 강돈희 | 02-3407-8544 |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본교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본교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교는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 열람자, 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 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12년 5월 29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 전에 본교 홈페이지 또는 별도 공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공고일자 : 2012년 5월 30일 / 시행일자 : 2012년 6월 1일
<표> 카메라 설치지역
순번 | 건물명 | 카메라 위치 | 감시구역 |
---|---|---|---|
1 | 본관 | 대강당 로비 1대 | 지하4층 대강당 로비 |
2 | 식당카운터 앞, S관 측면 계단 앞, SHU카페 4대, 휴게실 2대, S관 중앙 계단 앞 | 지하3층 전체 | |
3 | HB208 앞 출구, HB208호 앞, HB210호 앞, HB213 앞 2대, SB203 앞 SB205 앞, SB202 옆 측면 계단 앞, 도서관 검색대, 도서관 정보검색실 2대 도서관 서고 11대, 체육관 입구 |
지하2층 전체 | |
4 | HB125호 앞, HB128호 앞, HB124호 앞 2대, SB104호 앞, SB111호 앞 SB115호 앞, 중앙 계단 앞, H관 연결 통로, 아트리움 입구 2대 |
지하1층 전체 | |
5 | H관 로비 천정, H122호 앞, H관 측면 계단, 공명기홀 로비 천정, S관 로비 2대 S관 측면 계단, H관 연결 통로, S113호 앞, SHU체육관 후문 입구 |
1층 전체 | |
6 | 서버실 2대, H237호 2대, H관 측면 계단, H235호 앞, H226호 앞 H230호 앞 2대, H관 연결 통로, S관 중앙 계단, S211호 앞 |
2층 전체 | |
7 | H313호 앞, H308호 앞, H310호 앞 2대, H319호 앞, H325호 앞 | 3층 전체 | |
8 | H405호 장검현홀 앞, H407호 앞 | 4층 전체 | |
9 | H505호 앞, H508호 앞, H509호 앞 | 5층 전체 | |
10 | H관 옥상 1대, S관 옥상 2대 | 옥상 층 전체 | |
11 | S관 앞, S관 뒷길, SHU체육관 주차장, 에덴동산도로 2대 식당 뒤 분리수거장 |
본관 외부 | |
12 | U관 | 로비 1대 | 1층 입구 |
13 | 복도 2대 | 2층 복도 전체 | |
14 | 복도 2대 | 3층 복도 전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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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하여는 아래의 사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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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육보건대학교>은 다음과 같은 기관 및 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공 목적 및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일명 | 제공받는 기관 | 제공항목 | 제공목적 |
---|---|---|---|
학생증발급 | 우리은행 | 학과, 학번, 주민등록번호, 성명,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사진 | 학생증발급 |
입학지원자명단 | 대학교육협의회 | 이름, 주민등록번호, 모집시기구분, 수험번호, 제출대학코드, 접수장소구분, 접수일자, 수시모집, 합격/예치금, 납부구분 | 대입지원 위반자 사전예방 |
장학생관리 | 한국장학재단 | 이름, 학번,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학적구분, 등록금 납부여부, 성적, 은행계좌정보 | 학자금 대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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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현재 개인정보 처리를 위탁하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탁기관명 | 업무내용 | 위탁기간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 | 입시지원자 관리 |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
진학사 | 합격자 ARS 서비스, 신입생 녹취 충원, 예치금/입학금/등록금 수납 | |
다몬이지서티 | 제 증명서 발급 |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제3자 제공 금지 및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및 전자 보관하고 있습니다. 업체 변경 시 공지사항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고지하겠습니다.
정보주체는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으며,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그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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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 ||
---|---|---|---|
담당부서 | 정보지원센터 | 담당부서 | 정보지원센터 |
성명 | 센터장 이준혁 | 성명 | 팀장 원성혁 |
전화 | 02-3407-8674 | 전화 | 02-3407-8555 |
이메일 | jhlee@shu.ac.kr | 이메일 | jrduke@shu.ac.kr |
분야별책임관 산학취업처장 | 취업관리 |
---|---|
분야별책임관 교학처장 | 학적, 교원자격관리, 성적, 졸업관리, 학생증 발급, 장학생관리, 홈페이지 회원정보, 입학지원자명단, 입학생관리, 보건관리 |
분야별책임관 사무처장 | 교직원관리, CCTV관리 |
분야별책임관 평생교육원장 | 평생교육수강생 관리 |
분야별책임관 사이버지식교육원장 | 학적, 성적, 졸업관리 |
분야별책임관 도서관장 | 도서관대출관리 |
분야별책임관 재무실장 | 급여관리 |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가능한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육보건대학교이 설치.운영하는 CCTV에 대하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의거 정보주체가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CCTV 안내판을 설치하여 안내하고 있으며, CCTV 설치 현황을 알려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부서 | 책임관 | 담당자 | 설치수량 (대) |
설치목적 | |||||
---|---|---|---|---|---|---|---|---|---|
직위 | 성명 | 직위 | 성명 | 전화 | |||||
사무처 | 처장 | 홍경희 | 계장 | 강돈희 | 02-3407 -8545 |
103 | 범죄예방 |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 |
설치위치 | 설치성능 | 안내판 부착장소 | ||
---|---|---|---|---|
S관/H관 (91대) |
지하 4층(1대) | 대강당 로비 | IR LED 돔카메라 화질 (352*240) 촬영소자 1/3“CCD 27만화소 |
입구 좌측 (건물통합표시) |
지하3층(9대) | 식당카운터 앞 S관 측면 계단 앞 SHU카페 4대 휴게실 2대 S관 중앙 계단 앞 |
|||
지하2층(24대) | HB208 앞 출구 HB208호 앞 HB210호 앞 HB213 앞 2대 SB203 앞 SB205 앞 SB202 옆 측면 계단 앞 S관 중앙 계단 도서관 검색대 도서관 정보검색실 2대 도서관 서고 11대 체육관 입구 |
|||
지하1층(11대) | HB125호 앞 HB128호 앞 HB124호 앞 2대 SB104호 앞 SB111호 앞 SB115호 앞 중앙 계단 앞 H관 연결 통로 아트리움 입구 2대 |
|||
1층(10대) | H관 로비 천정 H122호 앞 H관 측면 계단 공명기홀 로비 천정 S관 로비 2대 S관 측면 계단 H관 연결 통로 S113호 앞 SHU체육관 후문 입구 |
|||
2층(13대) | 서버실 2대 H237호 2대 H관 측면 출구 계단 H235호 앞 H226호 앞 H230호 앞 2대 H관 연결 통로 S관 중앙 계단 S219호 앞 S211호 앞 |
|||
3층(7대) | H313호 앞 H308호 앞 H310호 앞 3대 H319호 앞 H325호 앞 |
|||
4층(3대) | H405호 장검현홀 앞 H407호 앞 |
|||
5층(3대) | H505호 앞 H508호 앞 H509호 앞 |
|||
H관 옥상(1대) | 옥상 1대 | |||
S관 옥상(3대) | 옥상 3대 | |||
옥외(6대) | S관 앞 S관 뒷길 SHU체육관 주차장 에덴동산도로 2대 식당 뒤 분리수거장 |
|||
U관 (5대) |
1층 | 로비 | IR LED 돔카메라 화질(532*240) 촬영소자 1/3“CCD 27만화소 |
입구 좌측 (건물통합표시) |
2층 | 복도 천정(2) | |||
3층 | 복도 천정(2) |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개시일 : 2003년 11월 30일
정보통신망법 제 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교육부(평생학습정책과)
반환 사유 | 반환 사유 발생 시점 | 반환 금액 |
---|---|---|
제4조제2항제1호에 해당하는 경우 | 과오된 금액 전액 | |
제4조제2항제2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 수업 시작일 전일까지 | 학습비 전액 |
수업 시작일부터 총 수업시간의 1/6 경과 전 | 학습비의 6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 | |
총 수업시간의 1/6 이상부터 1/3 미만까지의 기간 동안 | 학습비의 3분의 2에 해당하는 금액 | |
총 수업시간의 1/3 이상부터 1/2 미만까지의 기간 동안 | 학습비의 2분의 1에 해당하는 금액 | |
총 수업시간의 1/2 이상 경과 | 반환하지 않음 |